리얼리뷰 – 생활용품

베이스 소리 잘들리는 헤드폰 추천 사용 리뷰 / 소니 헤드폰 엑스트라 베이스 WH-XB910N /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셋

야봉식 2023. 2. 7. 22:18
반응형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제가 7개월째 사용하고 있는 소니 헤드폰 WH-XB910N입니다. 취미로 베이스 기타를 하고 있는데 직장 생활로 밤늦게 연주하는 일이 많기도 하고  음악을 들을 때 베이스가 잘 들리는 헤드폰을 찾던 중 가격이 적당하고 후기가 좋아서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헤드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특징

소니 WH-XB910N 헤드폰은 듀얼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데 왼쪽에 달린 버튼으로 간편하게 노이즈 캔슬링모드와 주변 사운드 모드를 변경하며 실행 할 수 있으며 퀵 어텐션 모드를 지원하여 우측 터치센서를 손으로 덮으면 즉각적으로 주변의 소리가 들립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면서도 느끼는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너무 좋다보니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으면 음악을 키지 않아도 주변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데 퀵 어텐션 모드로 간편하게 주변 소리를 들을수 있다는점이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엑스트라 베이스라는 이름처럼 저음에 강력한 사운드로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가 들립니다. 베이스 기타 연주를 취미로 하고있는 사람으로써 베이스가 깔린 음악을 많이 듣는데 헤드셋으로 들으면 정말 가슴이 두근거리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으로 동시에 2대까지 연결이 가능하며 저는 보통 컴퓨터와 핸드폰을 함께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스테레오 잭이 있어서 기타 연주시 앰프와 유선연결을 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WH-XB910N의 무게는 약 252g으로 밴드 윗부분에는 쿠션이 있어서 정수리가 푹신하긴 합니다만 장시간 사용시 정수리를 누군가가 찍어누르고 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정수리 통증 외에는 모든게 만족스럽지만 어떤 헤드셋을 사용해도 정수리 통증은 어쩔 수 없었을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이어패드가 매우 푹신하여 착용감이 좋으며 윗부분은 슬라이드 기능이 있어 두상에 맞춰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폴더블 구조여서  동봉된 케이스에 보관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기본 구성으로 미니 스테레오 잭과 C형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완충시 노이즈 캔슬링 OFF시 최대 5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노이즈 캔슬링 기능 사용시 최대 3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합니다. 빠른충전 기능으로 10분만 충전해도 4.5시간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알렉사를 지원하고  Headphones 어플을 이용하여 다양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른 기능을 떠나서 저는 이런 헤드폰을 처음 사용해보기도 하고 베이스 소리가 좋고 악기 소리를 듣기에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현재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서 2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외 배송을 이용하시거나 다른 쇼핑몰에서 구입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입당시 SSG에서 구입하여 22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베이스 소리를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베이스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