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풍국면 달서구 상인동 맛집

왠만하면 맛집 글을 잘 안적지만 이 집은 가격대 맛이 뛰어난 수준이나 많은사람들이 먹어보도 되겠다 싶어 올립니다.

맛집으로 등급되버리면 사실 매일 밥을 사먹는 저는 그집에 더이상 가기 어려워집니다.

이곳에서 밥 먹어보고 진짜 맛있는 분들은 꼭!

“사장님 여기 인터넷보고 왔는데 진짜 맛있네요 와전 만족합니다^^”

이말 꼭 해주기로 약속해요!!

※ 이집이 맛있으면 당신의 입은 고급수준이란 뜻입니다.

[a]99992[/a]

평소에는 그냥 식당처럼 밥먹고 지낼수있는데 맛집으로 소문나버리면 줄서야하고 밥먹는것이 아니라 기다리다 시간을 다 보내야하기때문이죠.

 

풍국면은 사실 자랑하고싶지않습니다. 알리는 순간 사람들은 어떤맛인가 싶어 먹어보게될꺼고 나와 비슷한 식성을 가진사람들은 다들 맛있다며 또 먹으로 오게되고

이렇게 반복되버리면 평소에도 자동차 주차할곳이 없어 갈까말까 고민하는데 앞으로는 그냥 가는 그자체를 포기하고 글올려야하는 결론이 나와버리죠.

 

사실 제가 하는 마케팅이 일이 바로 그러합니다. 누군가가 잘되서 돈을 많이 벌게되면 주변에 저를 소문퍼뜨려주어야하는게 정석인데 

다들 자신의 경쟁업체에게 제가 소문나는것을 두려워하여 쉬쉬하고 자신만 잘되는 분들이 꽤 많더군요.

저또한 그러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는것을 이번 상인동 풍국면 글을 쓰면서 깨닫게되는군요 ㅎㅎ

[a]99992[/a]

풍국면 영업시간 잘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상하게 제가 갈때마다 문닫은적이 몇번있어서 그날이 화요일인지 월요일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월요일 화요일이라면 꼭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오늘은 수요일인데 수요일은 문 안닫고 5시 조금 넘었는데 사람이 없어 다행이 주차까지 하고 밥먹을수있었네요 ㅎㅎ

그리고 4시~5시 사이에 잠시 쉬는 브레이타임이 있으니 이시간도 피하셔야합니다.

정확히는 4시 30분~5시인지는 모르겟지만 지난번 4시 50분에 도착했는데 브레이크타임이라해서 다른식당을 갔던 기억이 있네요.

식당내에서 기다리고 싶었는데 불이 꺼져있어 차에서 기다리긴 조금 그래서 다른곳 갔었습니다.

이 시간만 잘 피해서 가신다면 식사할때에는 크게 무리 없습니다.

우리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이들이 있는 엄마 아빠들은 밥먹으로 어디 갈지 몰라 고민하는데 풍국면오면 아이들이 먹을 음식이있어 너무 좋아요.

아이들 놀이방이 있으면 금상첨화겠지만 놀이방 식당은 라라코스트나 브라더스 같은곳을 이용하면되니 맛있는 면과 꼬막비빔밥을 먹을때에는 풍국면인것같네요 ㅎㅎ

[a]99998[/a]

    

싹싹 다 끍어먹었네요 ㅎㅎㅎ 여기올때마다 배불러서 행복해요 ㅎㅎ

 

이렇게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3만원이 넘지 않군요. 배 터지는줄 알았는데 ㅎㅎ

대구 상인동에 이런곳이 몇군데 있죠. 나중에 제가 다니는 식당 하나하나 다 알려드릴께요.

그곳에가면 맛있는것뿐만 아니라 다른 시설적인 부분과 여유를 느낄수있게될겁니다.

 

그나저나 이런 맛집은 마구마구 앞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매일마다 밥먹으로 돌아다니면서 고정으로 가는 몇군데가 있습니다.

매일 식사를 해야하므로 맛없으면 애시당초 가질않죠.

상인동에 살고 있다보니 대구 달서구 근처에 있는 맛있는 집만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단순히 밥먹는것이 목적입니다.

[a]99999[/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