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 물이 잘 안내려갈때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갈때 제가 직접 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변기통 뚫는법 알면 시원하게 내려갑니다^^
가정에서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가는 경우는 변기속에 이물질이 들어가서막혔기때문입니다.
그럼 당연히 이 이물질을 제거하면 잘 내려갑니다.
물론 아래처럼 좋은 장비가 있으면 쉽게 이물질을 제거할수있어 좋기는 하지만 왠만한 가정집에는 이러한 기계를 살 이유가 없죠.
청소기랑 똑같다 보시면되요. 단지 물이 기계에 들어가도 잘 버틴다는것밖에 없죠.
이 기계를 사서 변기뚫는업체를 하지 않는 이상 일년에 1-2번쓰기 위해서 고가 장비를 살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해보시고 안된다면 그때서야 이런 장비를 사용하는 업체를 불러서 해결해보세요.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갈때 뚫어뻥
우선 가장 쉬운 뚫어뻥 2천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마트에 얼른 가셔서 뻥뚫러뻥 1L 짜리 혹은 2L 짜리 하나 사오셔서 변기에 부어보세요.
그리고 딱 1시간만 기다리면 언제 그랬냐는듯 시원하게 내려가고 없을겁니다.
이때 안내려간다면 녹는 성분이 아닌 다른 비닐이나 아이들 장난감같은 물리적으로 단단한 물건이 걸릴수있습니다.
대부분의 휴지와 변비로인한 똥은 다 녹아서 내려가버리죠.
비닐같은 것이 끼여있다면 문제가 조금 커집니다. 뚫어뻥으로는 해결할수없으며 이때에는 꼬쟁이를 이용해서 빼야합니다.
안으로 더 집어 넣었다가는 변기를 통째로 갈라내야하는 불상사가 생길수있으니 밀어넣지는 마세요.
변기를 땠다붙였다 하는 그 자체만으로 이미 비용은 2배이상 올라갑니다. 기본 5만원~10만원으로 껑충 뛰어오른다는거죠.
3만원이면 출장비자체로 3분이면 뚫을 수 있는것을 괜히 자신의 실수로 비용만 올릴수있다는겁니다.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갈때 옷걸이
그럼 비닐이나 단단한 물건이 들어갈경우 어떻게 해야하냐고요?
이때에는 집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옷거리를 이용하는겁니다.
옷걸이가 쇠나 구리선으로 만들어져있다보니 이것을 강제로 펴게되면 강력한 꼬쟁이가 됩니다.
이 꼬쟁이(옷걸이 끝자락)을 이용하셔서 변기에 넣어 빼는겁니다.
이렇게해서 뺄수만 있다면 돈을 아끼는거고 이렇게해서 못뺄경우 2가지를 선택할수있습니다.
물이 잘 안내려가는 상태로 변기를 조심스럽게 쓰는방법과 업체를 불러서 시원하게 3만원~5만원주고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위에 보셨던 장비는 이런 이물질을 넣으면 바로 슝~ 하고 빼버립니다. 정말 신기한녀석이죠.
그렇다고 집에 있는 청소기로 해보자라고 청소기를 넣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청소기에 물과 똥과 오물이 들어가서 청소기가 고장나서 버릴수있어 결국 돈은 더 쓰게될수있습니다.
가끔씩 막힌곳에 세제나 비누 샴푸 넣어서 시도하는 분들 계십니다.
이런거는 주부님들 빨래하실때 사용하세요~ 미끄러우니 왠지 미끄럽게 뚫릴꺼라 생각하시죠.
변기 물이 잘 안내려갈때 확인방법
휴지가 많이 끼였다면 뭐 이렇게해서 빠질수도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차라리 가까운 마트 뚫어뻥 2천원에 쉽게 해결될일을 둘러가는지 모르겠군요.
위에서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한번 해보시고요!
그래도 안된다!! 그러면 저에게 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able of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