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매진 입석 자리 상관없이 특실 예약 앉아가는법 STR 기차

ktx 매진 되면 입석, 특실, 일반실 모두 예약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알면 매진이 되더라도 특실, 일반실, 입석 모두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제가 2016년부터 2017년 1년 넘도록 서울 동대구 사이를 출퇴근 하였습니다.

보통 광명역에서 동대구 이렇게 월요일 올라가서 금요일 저녁에 내려왔죠.

 

그럼 항상 출퇴근 시간대라서 매진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매진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표를 예약해서 특실에서 그것도 1인석으로 앉아 올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끝에 알아낸 방법입니다.

사업을 하다보니 미리 예약해서 그시간에 맞춰서 이동하기가 어렵더군요.

항상 시간대가 변동되다보니 가산디지털단지 역에서 광명역으로 셔틀지하철을 타고 가는 동안 예약을 보통 했습니다.

이 방법은 합법적인 방법이면서 ktx 무임승차 아니기때문에 누구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RT 또한 똑같이 하면 좌석을 예약할수있으니 KTX또는 SRT앱을 이용해서 하면됩니다.

[a]17010[/a]

[a]99993[/a]

😛

이 방법은 공개적으로 알려지게되면 문제가 되어 비공개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니 이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으신분들은

이메일 주소를 비밀덧글로 남겨놓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스마트폰에서 클릭하면 문자로 상담할수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문자로 상담하기

[a]17010[/a]

[a]99993[/a]

언제나 앉아서 가시기 바랍니다. 금요일 토요일 주말에도 이 방법을 활용하셔서 편안하게 앉아가세요!~

서울역 부산역 까지 거의 2시간 30분 걸리는데 입석으로 서서가게되면 정말 힘들죠!

아차! 그리고 절대 무임승차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하루는 특실예약해놓고 전화할 일이 있어서 입석좌석에 앉아서 전화를 하고 있는데

어떤 대학생 정도 되는 학생이 무임승차를 했더군요. 그때 몇배 과금 나와서 변명에 변명을 하는데~ 참 어리석고 안타깝더군요.

여러분들은 절대 무임승차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도망가더라도 다 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