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변기는 잘 막히는 변기입니다. 물론 제가 똥이 굵은 이유도 한몫하지만
변을 볼때마다 막히는것가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가는 시간과 날짜가 달라서 남들보다 2-3배 굵습니다.
3일에 한번씩 가거든요 ㅎㅎㅎㅎ 변기가 잘 안내려갈때 그냥 웃지요 ㅎㅎㅎㅎ컬컬컬 ㅋㅋㅋㅋ
꽉 막힌 변기 뚫는법 다양합니다.
우선 집에 가장 많이 들고 있는 옷걸이 휘어파는것죠!
물론 똥과 휴지로 막혔다면 굳이 이렇게까지 안해도 됩니다.
[a]17010[/a]
[a]99993[/a]
이때에는 공기 압력만 넣어도 물이 내려가기때문에 왠만한 변기똥(큰똥) 아니면 몇번 푸쉬업 하면 내려갑니다.
만약 시간이 조금 여유있고 어디 다녀와야한다면 단순히 뚜러뻥 하나 사와서 1/2정도 대략 500ml정도 부어넣고
돌아와서 물내리면 거의 대부분 내려갑니다. 만약 비닐이 들어갔다면 이때는 무조건 꼬쟁이로 빼야합니다!!
뚜러뻥 살시간이 없거나 혹은 없는경우라면 이때는 락스를 조금 부어넣는것도 팁입니다.
이렇게 하면 장비가 들어가지 않았기때문에 이물질이 묻는경우는 없을겁니다.
막힌변기 뜨거운물 넣어도 좋습니다! 녹아요 녹아 ㅎㅎㅎ
1차 작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물내려가지않고 버틴다?
이때는 의심을 해야합니다.
보통 집안에 자녀가 있다면 장난감을 넣었거나 다른 이물질을 넣은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그러나 이런 장난을 할 아이가 없이 다큰 남자 아이(남편)만 존재한다면! 이때에는 꼬쟁이를 동원해야합니다.
분명 들어가면 안될 어떤 물질이 변기사에 막힌것이죠!
꼬쟁이로 가장 쓸만한것은 당연히 쇠로된 옷걸이입니다.
어떤분들은 콜라피트로 기압차이로 눌러서 뚫는다고 하지만 자칫 입에 물들어갈수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샴푸를 넣어서 내리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경우는 물체가 단단하지 않을때 가능하죠.
옷거리로 만든 꼬쟁이로 쑤시면 거의 대부분 내려갑니다.
[a]99993[/a]
만약 이렇게 해도 안내려간다!!
이때는 역으로 빨아당겨야합니다.
그런데 가정집에는 이런 빨아당기는 장비가 없다보니 보통 업체를 부르곤하죠.
비용도 업체마다 달라서 출장비 + 수임료 받는 분들은 3만원에서 10만원까지 다양합니다.
가끔 변기를 통째로 뜯어야한다며 교체하는분들은 제일 저렴한 변기로 교체하고 15만원정도 받기도 하죠
이럴때에는 변기가 낡았거나 혹은 구멍이 작아서 큰것으로 교체하라는 권유일때 바꿀겁니다.
가격은 보통 기계때문에 차이가 납니다.
8만원~ 10만원 기사님들 불러보세요 요상하고 큰 장비 들고 옵니다.
바로 흡입기죠! ㅎㅎㅎ
오늘은 혼자서 셀프 꽉 막힌 변기 뚫는법 배워보았습니다.
뚫어뻥 없이 변기 뚫는법 가능하긴하지만 가급적이면 그냥 부어넣으세요 ㅎㅎㅎ
혹시라도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보고 안된다면 뚫어아저씨!!에게 막힌곳 사진찍어서 문자주세요!
[a]17010[/a]
바로 달려가겠습니다.